소비자 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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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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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브랜드 “INDIAN”은 참된 인간성에 목말라 하는 현대인들에게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아는 “인디오 文化(culture) ”의 정신으로 다가가는 패밀리 브랜드이다.






순서
소비자 행동론
1.선정이유
전반적인 내수시장침체와 패션시장의 판매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인디안은 올해 6월 중순부터 매출이 꾸준히 늘어나기 처음 하여 7월 들어서는 전년대비70%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고하고 입지를 구축. 매출성장을 이룩한 인디안만의 경영전략(戰略) 비법이라고 한다.
2. 인디안 introduce
1)브랩드 컨셉
인디오文化(culture) 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창조한 “편안한 개성, 풍요로운 공동체”는 바로 인디안 브랜드의 모티브이기도 하다.
3. SWOT分析(분석)
・Strength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라는 인지도 - 패션업계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두자리 수 이상의 마이너스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데 반해 인디안은 전년과 동일한 수준의 매출로 선전하고 있다 인디안의 이와 같이 매출 신장할 수 있었던 것은 2001년 이후 BI 리뉴얼과 함께 지속적으로 유통망의 대형화, 편의성 중심의 신규 유통을 개척하는 한편, 내부적으로는 고객 …(생략(省略))
설명
소비자행동론인디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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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행동론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소비자 행동론에 대한 자료입니다.20대 중반~30대 초반의 감각적이고 세련되며 소프트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Fresh Line으로 구분하여 전개한다.이탈리안 감각의 비즈니스 정장으로 실용성과 합리성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표현한다고감도의 여성캐주얼로 일상의 편리함과 휴일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려는 실용주의를 표방하고 있다Target zone35세~45세의 젊은 감각과
편안함, 개성과 합리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신감각의 소비자가 타켓이다.
2)인디안의 제품군
인디안(INDIAN)인디안옴므
(INDIAN HOMME) 앤섬(anthem)Concept인디안은 실용주의를 중시하는 패밀리 브랜드로 폭넓은 스타일과 함께 실속 있는 멋을 추구한다. 소비자행동론인디안 , 소비자 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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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것을 소비자행동론에 적용시켜 알아보고자 한다.35~45세를 Main Target으로 설정하고 30대 초반을 Sub Target으로 수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