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소비자 행동론 > layer8 | layer.co.kr report

소비자 행동론 > layer8

본문 바로가기

laye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 행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7:26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_2052923.hwp




이에 브랜드 “INDIAN”은 참된 인간성에 목말라 하는 현대인들에게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아는 “인디오 文化(culture) ”의 정신으로 다가가는 패밀리 브랜드이다.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1.gif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2.gif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3.gif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4.gif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5.gif 소비자%20행동론_2052923_hwp_06.gif



순서
소비자 행동론
1.선정이유
전반적인 내수시장침체와 패션시장의 판매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인디안은 올해 6월 중순부터 매출이 꾸준히 늘어나기 처음 하여 7월 들어서는 전년대비70%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고하고 입지를 구축. 매출성장을 이룩한 인디안만의 경영전략(戰略) 비법이라고 한다.
2. 인디안 introduce
1)브랩드 컨셉
인디오文化(culture) 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창조한 “편안한 개성, 풍요로운 공동체”는 바로 인디안 브랜드의 모티브이기도 하다.
3. SWOT分析(분석)
・Strength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라는 인지도 - 패션업계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두자리 수 이상의 마이너스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데 반해 인디안은 전년과 동일한 수준의 매출로 선전하고 있다 인디안의 이와 같이 매출 신장할 수 있었던 것은 2001년 이후 BI 리뉴얼과 함께 지속적으로 유통망의 대형화, 편의성 중심의 신규 유통을 개척하는 한편, 내부적으로는 고객 …(생략(省略))






설명




소비자행동론인디안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_2052923.hwp( 28 )





소비자 행동론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소비자 행동론에 대한 자료입니다.20대 중반~30대 초반의 감각적이고 세련되며 소프트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Fresh Line으로 구분하여 전개한다.이탈리안 감각의 비즈니스 정장으로 실용성과 합리성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표현한다고감도의 여성캐주얼로 일상의 편리함과 휴일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려는 실용주의를 표방하고 있다Target zone35세~45세의 젊은 감각과
편안함, 개성과 합리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신감각의 소비자가 타켓이다.
2)인디안의 제품군
인디안(INDIAN)인디안옴므
(INDIAN HOMME) 앤섬(anthem)Concept인디안은 실용주의를 중시하는 패밀리 브랜드로 폭넓은 스타일과 함께 실속 있는 멋을 추구한다. 소비자행동론인디안 , 소비자 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것을 소비자행동론에 적용시켜 알아보고자 한다.35~45세를 Main Target으로 설정하고 30대 초반을 Sub Target으로 수용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ay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