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제: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비극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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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14:2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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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은 언어를 가지고 人生(인생)을 모방하는 예술이다.
레포트/감상서평
소주제: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비극의 구조






소주제: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비극의 구조에 대한 자료입니다. 특별한 감각으로 人生(인생)을 모방하는 창조자는 운문으로 써야 할 필요는 없으며, 운문으로 썼다고 하여 모두 모방자도 아니었다. 예술적 산문의 작가가 `시인`의 의미에 포함되어 있음을 인정하면서 아리스토텔레스는 산문으로 모방하는 사람의 의미로 시인이라는 말을 계속 사용해 나간다. 소설가나 극작가의 산문에 있어서도 그렇다. 극에 있어서 인물들은 모두 마치 그들이 쓰여진 것들을 행동으로 행하고 있었던 것처럼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여러 종류의 `모방 사이의 두 번째 구별은 표현된 대상에 돌려진다. 문학을 하는 사람은 산문으로 쓰건, 한 종류 혹은 여러 종류의 각운을 쓰건 시인인 것이다. 문학을 제외한 다른 예술, 예를들면 미술, 음악, 무용 등도 역시 人生(인생)을 모방한다. 이런 것에 있어서도 역시 예술가는 그 나름의 개성이라는 수단을 통하여 人生(인생)을 재현한다.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는` 예술적 산문과 사실의 객관적 서술을 구별할 만한 적당한 말을 우리는 지니고 있지 못하다. 반면 희극은 인물을 풍자한다. 시인은 그 나름의 개성이라는 수단을 통하여 人生(인생)을 재현해 주는 것이다. 우리는 적용될 수 있는 여러 수단을 가지고 이들 모방적 예술을 서로서로 구별한다. 어떤 시인은 그 자신의 성격을 통해 이야기하고, 호머나 밀턴 같은 시인은 대화하는 인물을 도입시켜 이야기를 다양하게 이끈다.
세 번째의 구별은 모방양식에 돌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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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주제: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비극의 구조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그 말의 정확한 의미로 보아 `표현 expression`혹은 `이상화 idealization`라고 옮기는 것이 더 좋을지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시론 , 소주제: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비극의 구조감상서평레포트 ,
아리스토텔레스시론
아리스토텔레스는 시를 일종의 `모방 imitation`이라고 定義(정이)한다. 이 수단은 아마 형태, 색, 소리, 음률의 모습, 혹은 언어 등일 것이다. 그것들은 이상화되거나 풍자되거나 사실적으로 표현된다 비극은 성격을 이상화시켜 평범한 삶 수준보다 높은 수준으로 인물을 표현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그의 시학에서 비극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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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는 새로운 무엇인가를 창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