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500 마케팅 강화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3:50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ppt
3) 자사分析 - 비타 500分析
③ Positioning
2) 경쟁사 分析 - 박카스
2) 2차 수집방법
(2) STP
② Targeting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marketing 믹스 비교分析
4. 조사방법
비타500 드링크 박카스 음료 마케팅 / (마케팅원론)
순서
비타500 드링크 박카스 음료 마케팅
설명
① Segmentation
2. 조사목적
7. 결 론 ⓞ 경쟁사分析(박카스)
비타500 드링크 박카스 음료 마케팅 / (마케팅원론)
6. 조사결과의 分析
1. 조사배경
소득수준-다수의 대중적인 서민집단
1) 시장分析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ppt( 14 )
5. 조사일정
인구통계학적 環境(환경)-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40대 직장인
heavy user는 40~50대 아저씨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토대장정과 같은 이벤트





최근 광고의 타겟층을 20~30대
비타 500 마케팅 강화measure(방안)
3. 環境(환경)分析 및 산업分析
3) 分析법
1) 1차 수집방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