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기업경영]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事例(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 layer8 | layer.co.kr report

[기업경영]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事例(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 laye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yer8

[기업경영]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事例(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41

본문




Download : [기업경영]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hwp




감성마케팅이란 기술적인 요소가 아닌 정서적인 요인을 통하여 접근하는 마케팅입니다. 스타벅스는 많은 매체에서 analysis(분석) 한 바와 같이 수많은 마케팅 기술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은 그 대극점에 위치해 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책략을 한 단어로 요약하면 ‘감성마케팅’입니다. a. 감성적인 공간창출 민들레영토와 같은 업종에서 뚜렷한 성공사례(instance)를 보여주는 기업을 꼽으면 다국적 기업인 스타벅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감성마케팅의 세부사항입니다.



[기업경영]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事例(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민들레영토,싸이월드,레인콤,성공기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기업경영]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hwp( 96 )


1. 카페/음식점 분야의 대표기업 : 민들레 영토, , ① 회사紹介(소개), ② 성공요인, a. 감성적인 공간창출, b. 어머니의 마음으로, c. 직원들에게 최고의 대우를, d. 고객들과 상호 공감 유지, e. 열정․직원․제품․개별적 존중감, , 2. MP3 플레이어 시장의 대표기업 : 레인콤, , ① 회사紹介(소개), ② 성공요인 , a. 탄탄한 인력 구성, b. 유통戰略, c. 제품의 시장성과 경쟁력, d. 디자인에 과감한 투자, e. 서비스 戰略, , 2.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의 대표기업 : 싸이월드, , ① 회사紹介(소개), ② 성공요인, a. 한국인에게 맞는 한국형 블로그, b. 관계 지향성, c. 스포일러를 막아라, d. 사람의 심리를 이용, e. 확실한 수익 구조, f. 끊임없는 보완과 발전, g. 꿈 → 현실 → 꿈, filesize : 31K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1.gif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2.gif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3.gif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4.gif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5.gif [기업경영]한국의%20대표기업%20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20레인콤,%20싸이월드_hwp_06.gif


순서
② 성공요인 민들레 영토의 성공요인으로는 감성마케팅을 꼽을 수 있습니다. 조용히 책을 볼 수 있는 독서실과 여러 사람들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세미나실, 연극과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습니다. 사람이 본능적으로 행복감을 느끼고 맥박이 빨라지는 대상을 5가지 고른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그것은 ⑴여성의 미소 ⑵강아지 ⑶꽃 ⑷어린이 ⑸책 이라고 합니다. 민들레 영토에 가보면 강아지가 돌아다니고, 책장에 꽂혀 있는 책을 마음껏 볼 수 있으며, 종업원이 친절하게 맞아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서 …(투비컨티뉴드 )

1. 카페/음식점 분야의 대표기업 : 민들레 영토, , ① 회사소개, ② 성공요인, a. 감성적인 공간창출, b. 어머니의 마음으로, c. 직원들에게 최고의 대우를, d. 고객들과 상호 공감 유지, e. 열정․직원․제품․개별적 존중감, , 2. MP3 플레이어 시장의 대표기업 : 레인콤, , ① 회사소개, ② 성공요인 , a. 탄탄한 인력 구성, b. 유통전략, c. 제품의 시장성과 경쟁력, d. 디자인에 과감한 투자, e. 서비스 전략, , 2.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의 대표기업 : 싸이월드, , ① 회사소개, ② 성공요인, a. 한국인에게 맞는 한국형 블로그, b. 관계 지향성, c. 스포일러를 막아라, d. 사람의 심리를 이용, e. 확실한 수익 구조, f. 끊임없는 보완과 발전, g. 꿈 → 현실 → 꿈, FileSize : 31K , [기업경영]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영토 싸이월드 레인콤 성공기업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7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