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이와 유형 > layer6 | layer.co.kr report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이와 유형 > laye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yer6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이와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2:20

본문




Download :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의와 유형.hwp









순서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1.gif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2.gif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3.gif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4.gif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5.gif 스포츠%20제품%20가격의%20정의와%20유형_hwp_06.gif


스포츠,제품,가격,정의와,유형,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 제품 가격의 定義(정이)와 유형
목차

스포츠 제품 가격

Ⅰ. 스포츠 제품 가격의 定義(정이)

Ⅱ. 스포츠 제품의 가격유형

1. 등록비
2. 회원권
3. 대여료
4. 수수료
5. 입찰가
6. 자문료
7. 리그 가입금
8. 리그 참가비
9. 입장료
10. 스폰서십비
11. 라이센싱비
12. 연봉
13. 계약금
14. 상금
15. 포상금
16. 대전료
17. 선수보증 광고비
18. 방송 중계권료

Ⅲ. 스포츠 제품 가격 결定義(정이) 변인

1. 내적요인
1) marketing 目標(목표)
2) 目標(목표)시장 점유율
3)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4) 원가
2. 외적요인
1) 경쟁자
2) 사회적 環境(환경)
3. 소비자 요인
1) 심리적 가격
2) 준거가격
3) 제품 구매경험
4) 가겨고가 관련된 구체적 정보
5) 할인판매 빈도

Ⅳ. 스포츠 제품의 가격 전략(strategy)

1.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1) 이용시간에 따른 분류
2) 계절, 시기에 따른 분류
3...


스포츠 제품 가격의 定義(정이)와 유형


목차

* 스포츠 제품 가격

Ⅰ. 스포츠 제품 가격의 定義(정이)

Ⅱ. 스포츠 제품의 가격유형

1. 등록비
2. 회원권
3. 대여료
4. 수수료
5. 입찰가
6. 자문료
7. 리그 가입금
8. 리그 참가비
9. 입장료
10. 스폰서십비
11. 라이센싱비
12. 연봉
13. 계약금
14. 상금
15. 포상금
16. 대전료
17. 선수보증 광고비
18. 방송 중계권료

Ⅲ. 스포츠 제품 가격 결定義(정이) 변인

1. 내적요인
1) marketing 目標(목표)
2) 目標(목표)시장 점유율
3)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4) 원가
2. 외적요인
1) 경쟁자
2) 사회적 環境(환경)
3. 소비자 요인
1) 심리적 가격
2) 준거가격
3) 제품 구매경험
4) 가겨고가 관련된 구체적 정보
5) 할인판매 빈도

Ⅳ. 스포츠 제품의 가격 전략(strategy)

1.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1) 이용시간에 따른 분류
2) 계절, 시기에 따른 분류
3) 선호도에 따른 분류
4) 편익에 따른 분류

Ⅴ. 할인전략(strategy)

1. 스포츠 제품의 가격할인 전략(strategy)
1) 스포츠 제품에 대한 관심도
2) 소비자의 입장료에 대한 관심
3) 가격이나 혜택에 따른 소비자 수준의 변화

* 참고한 문헌
* 스포츠 제품 가격

1) 스포츠 제품 가격의 定義(정이)

가격은 소비자의 제품교환과 관련된 槪念이다. 작게는 입장권에서부터 선수, 구단 그리고 리그/이벤트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제품은
가치평가를 위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이와 유형

Download :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의와 유형.hwp( 91 )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이와 유형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의와 유형 , 스포츠 제품 가격의 정의와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제품 가격 정의와 유형







설명

다. 이들의 주장에서 핵심적인 용어는 교환(Exchange)과 가치(Value)이다. 제품의 가치는 가격으로 수량화되는데, 이때 가치의 수량화는 교환을 위한 수단으로 작용한다. Stanton과 Charles(1987)는 가격을 제품을
소유하거나 사용하는 대가로 지불해야 하는 화폐나 교환매체로 표시된 가치로 定義(정이)하였고
Boone과 Kurtz(1989)는 재화나 서비스의 교환가치와 시장에서 교환될 수 있는 품목에 대한 가치로 定義(정이)하였다.
전체 6,75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