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2014년 1학기 푸드마케팅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layer5 | layer.co.kr report

2014년 1학기 푸드마케팅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laye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yer5

2014년 1학기 푸드마케팅 기말시험 the gist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9:26

본문




Download : 20141_기말_가정4_푸드마케팅.pdf





제 6 장 푸드마케팅 믹스
- 중략 -

제 1 장 식품과 식文化(문화)의 이해
- 일반成分: 물,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및 무기질 등
② 식품의 定義(정의)
제1장 식품과 식culture의 이해
-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포함한 물질로서 사람이나 동물이 영양섭취나 기호만족을 섭취하는 물질

제 3 장 식품시장의 이해

순서


제 7 장 최근 푸드마케팅



제 4 장 푸드마케팅의 개요
① 식품의 의미

설명
2014년 1학기 푸드마케팅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FAO/WHO: “인간이 섭취할 수 있도록 완전가공 또는 일부 가공한 것 또는 가공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것”
제 2 장 식품시장의 상품



다. - 인간이 섭취하는 것으로 제한하고, 동물이 섭취하는 것은 ‘사료’라고 함


제 1 장 식품과 식문화의 이해 제 2 장 식품시장의 상품 제 3 장 식품시장의 이해 제 4 장 푸드마케팅의 개요 제 5 장 푸드마케팅 계획의 기초 제 6 장 푸드마케팅 믹스 제 7 장 최근 푸드마케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③ 식품의 成分


Download : 20141_기말_가정4_푸드마케팅.pdf( 84 )


16837_001.jpg 16837_002.jpg 16837_003.jpg 16837_004.jpg 16837_005.jpg


푸드마케팅,방통대푸드마케팅,방송대푸드마케팅,푸드마케팅기말


- 특수成分: 일반成分 외에 기호成分(맛 成分, 냄새成分, 색소), 효소, 독성물질 등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제 5 장 푸드마케팅 계획의 기초

1. 식품의 이해
(1) 식품의 의미
방송통신 > 기말시험


-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면서 유해하지 않은 먹거리: 천연식품, 반조리식품 및 조리식품, 가公式 품의 총칭

- 식품위생법 제1장 제2조 1항: “식품이란 모든 음식물을 말한다. 다만, 의약으로서 섭취하는 것은 제외한다.
전체 6,8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