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 layer4 | layer.co.kr report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 lay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yer4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54

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마시면 머리가 좋아지는 음료,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건강改善(개선) 에 도움이 되는 음료 등등 그 기능과 요구도 다양하다.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1.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2.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3.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4.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5.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6.gif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2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남양 『4가지茶』
시장analysis(분석) 및 3C analysis(분석)
1
SWOTanalysis(분석)
2
STP strategy
3
4P strategy
4
한계점
5
Contents
시장analysis(분석)
차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출처 : www.thinkfood.co.kr -식품음료신문

최근 Well-Being Trend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가치중시(작은 사치) / 신뢰중시’ 소비 확대

IMF형 근검절약형 소비가 아닌 ‘가치 / 신뢰 중시’ 소비 형태

소비심리가 억제된 상황에서 약간의 사치로 위안을 찾으려는 소비 확산

각종 안정성 관련 물결의 움직임 과 더불어 원산지 식별등의 신뢰중시 소비 확산

출처 : KOTRA-2009 소비트렌드
시장analysis(분석)
3C 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음료를 넘어선 음료를 원한다.
출처 : 남양유업 홈페이지
3C 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차음료 제품 중 인지도 TOP 4
출처 : 한국소비자원
3C 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가격 저렴 : 하늘보리 ` 17…(drop)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마케팅,C,SWOT,STP,P,향후,전망,남양유업,마케팅,SWOT,STP,P,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남양유업 마케팅 C SWOT STP 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P 향후 전망 PPT

설명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展望(전망) , PPT


다.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의 음료 중 기능성 음료 가차지하는 비율은 60%가량으로 기능성음료 시장은 매년 10%가량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혼합차 시장에서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17차가 차지하는 인지도가 높다.
소비자의 니즈는 단순히 갈증해소를 넘어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길 원한다.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성장하는 경쟁사 (타사의 판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자사의 17차는 성숙기를 지나 쇠퇴기로 진입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자사의 주력 매출 상품은 유제품, 건강음료, 분유 순이다.
전체 6,5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