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分析(분석),빈도分析(분석),기술통계分析(분석),교차分析(분석),상관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 > layer4 | layer.co.kr report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分析(분석),빈도分析(분석),기술통계分析(분석),교차分析(분석),상관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 > lay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yer4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分析(분석),빈도分析(분석),기술통계分析(분석),교차分析(분석),상관分析(분석),회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9:24

본문




Download :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pptx





- 소형 공연의 인지도 부족
- 수익성 위주의 공연 추진으로 인한 소수만 을 위한 공연
- 소극적인 매체사용
대형공연에 대한 사람이 몰리고 있는 현상을 중심으로 상황분석

_SLIDE_5_
marketing 조사과정
5
_SLIDE_6_
6
서베이 완성본
서베이 문항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남자 ②여자

2. 공연을 얼마나 보러 가십니까
①.보지 않는다 ②.연1~2회 ③.연 3~4회 ④. 연 5회 이상
(1번 문항에서 1번...

_SLIDE_1_
1
marketing 조사
_SLIDE_2_
Contents
2
marketing 조사과정

자료(data)분석

자료(data)파일 코딩
mean or average(평균) 분석
빈도분석
기술통계분석
교차분석
상관분석
회귀분석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marketing 조사과정
3
_SLIDE_4_
marketing 조사과정
문제징후 대형공연에 사람이 몰리고 있다아
상황분석
- 외국 공연 작품의 시나리오를 빌려 쓴다.

4. 대형공연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 입니까
①. 작품성 ②. 배우 ③. 가격 ④. 공연의 유명도 ⑤. 공연장의 위치 ⑥. 기타( )

4-1. 공연을 보러 가신다면 공연정보를 어디서 습득하십니까
①. TV ②. 지인추천 ③. Internet ④. 광고(지면옥외) ⑤. 호객행위 ⑥. 기타( )

4-2. 습득 하신 공연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①.매우 불만족 ②.대체로 불만족 ③.그저 그렇다 ④.대체로 만족 ⑤.매우 만족

5. 소형공연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 입니까
①. 작품성 ②. 배우 ③. …(생략(省略))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1.gif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2.gif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3.gif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4.gif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5.gif 소규모공연%20활성화위한%20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_pptx_06.gif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 ,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규모공연 위한 마케팅 평균 빈도 기술통계 교차 상관 회귀







다.
- 소형 공연의 인지도 부족
- 수익성 위주의 공연 추진으로 인한 소수만 을 위한 공연
- 소극적인 매체사용
대형공연에 대한 사람이 몰리고 있는 현상을 중심으로 상황분석

_SLIDE_5_
marketing 조사과정
5
_SLIDE_6_
6
서베이 완성본
서베이 문항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남자 ②여자

2. 공연을 얼마나 보러 가십니까
①.보지 않는다 ②.연1~2회 ③.연 3~4회 ④. 연 5회 이상
(1번 문항에서 1번 선택자만 2-1번을 답해주십시오)

2-1. 공연을 보지 않는 이유는
①. 비싼 가격 ②. 거리가 먼 공연장 ③. 공연에 대한 관심 부족 ④.기타( )

3.어떤 공연을 주로 보러 가십니까
①. 대형공연(유명공연) ②. 소형공연(소극장에서 하는 공연)
※위 문항에서 1번을 답하신 분은 4번으로, 2번을 답하신 분은 5번의 문항으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분석,빈도분석,기술통계분석,교차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pptx( 2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分析(분석),빈도分析(분석),기술통계分析(분석),교차分析(분석),상관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

소규모공연,위한,마케팅,평균,빈도,기술통계,교차,상관,회귀,경영경제,레포트


소규모공연 활성화위한 마케팅조사(평균分析(분석),빈도分析(분석),기술통계分析(분석),교차分析(분석),상관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

순서
_SLIDE_1_
1
marketing 조사
_SLIDE_2_
Contents
2
marketing 조사과정

자료(data)분석

자료(data)파일 코딩
mean or average(평균) 분석
빈도분석
기술통계분석
교차분석
상관분석
회귀분석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marketing 조사과정
3
_SLIDE_4_
marketing 조사과정
문제징후 대형공연에 사람이 몰리고 있다아
상황분석
- 외국 공연 작품의 시나리오를 빌려 쓴다.
전체 6,5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