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Commerce의 定義(정이)와 분류,특징, 현재상황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과 성공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9:50본문
Download : [A+] M-Commerce의 정의와 분류,특징, 현황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과 성공 조건.hwp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입맛에 맞게 정보, 오…(To be continued )
다. 또
한, 사업자간에도 누가 지급결제 같은 key point(핵심) 부문의 주도권을 가질 것인가에 대해 갈등이 존
재하고 있따 그런데 M-commerce가 제대로 서비스되기 위해서는 무선통신, 누리망 , 컨텐츠
사업 등 지금까지 서로 독립적으로 움직여왔던 이질적인 분야의 다양한 기술, 어플리케이션
과 서비스를 통합해야 하는 어려움과 복잡성이 있는 반면, 그만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가능하다는 長點도 가지고 있따 M-commerce는 분명히 유선누리망 기반의 전자상거래의
아류는 아닐것이다. . 무선통신만의 독특한 property(특성)-편재성, 접근성, 개인화, 즉시 연결성, 개인성-을
이용한 새로운 서비스들이 개발되고 있따 그러나 M-commerce의 궁극적인 목적도 누리망
상의 전자상거래와 유사하다. 또한 M-commerce의 어플리케이션이 제대로 작동하
기 위해서는 여러 분야의 사업자들이 유기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는데 M- commerce시장의
복잡성과 어려움이 있따 사실 이동통신서비스 사업자를 포함한 어떤 사업자도 엔드 투 엔
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술과 자원을 가지고 있지 못 하다.
Download : [A+] M-Commerce의 정의와 분류,특징, 현황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과 성공 조건.hwp( 75 )
[우수자료] 제목바꾸지마시오 , [A+] M-Commerce의 정의와 분류,특징, 현황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과 성공 조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A+] M-Commerce의 定義(정이)와 분류,특징, 현재상황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과 성공 조건
[우수data(자료)]
題目(제목)바꾸지마시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개요
M-commerce는 일반 이용자뿐 아니라 통신, IT, 금융, 유통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분야
에 중요한 influence(영향)을 줄 것이다. M-commerce가 현재 이동통신사업자의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
중은 아직까지 미미하지만 곧 key point(핵심) 수익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future(미래)에 대한 기대로
많은 사업자들이 골드러쉬의 환상을 품고, 이렇다 할 준비도 없이 미지의 영역으로 뛰어들
고 있따 그러나 M-commerce는 잠재 이용고객과 수익잠재력이 큰 반면에 이러한 수익을
실현시키는 방법에 마주향하여 는 상당한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따 M-commerce의 성장을 가
로막는 장애요인은 컨텐츠 부족, 어플리케이션 미비, 접속시간의 지연, 무선누리망 단말기의
보급 지연, 완벽한 보안의 미흡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