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culture,(나르시시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5:38
본문
Download : 광고와문화,(나르시시즘).pptx
광고와culture,(나르시시즘)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광고와문화,나르시시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와문화,(나르시시즘).pptx( 97 )
순서
광고와culture,(나르시시즘)
_SLIDE_1_
광고와 文化
_SLIDE_2_
_SLIDE_3_
01. 나르시시즘에 대한 정의(定義)
02. 나르시시즘의 요인
03. 나르시시즘 학자들의 주장
04. 외국의 事例(사례)
05. 셀프 홀릭
06.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_SLIDE_4_
01. 나르시시즘에 대한 정의(定義)
나르시시즘(Narcissism) :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일. 또는 자기 자신이 훌륭하
다고 여기는 일. 그리스 신화의 미소년
나르키소스에서 기원.
자신이 리비도의 대상이 되는 정신분석
학적 용어로, 자기애(自己愛)라 번역.
자기 자신이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
_SLIDE_5_
1) 개인적인 요인
주로 유아기에 냉담하거나 불안정한 사랑을 주는
부모에 의한 양육으로 說明(설명) .
02. 나르시시즘의 요인
_SLIDE_6_
02. 나르시시즘의 요인
2) 사회적인 요인
사회적 요인으로는 크게 변화된 인생주기와 개인관
의 변화, 그것을 촉진하는 기술의 발달
_SLIDE_7_
02. 나르시시즘의 요인 : 정치적인요인
3) 정치적인 요인
정치인의 개인적이고 독단적인 정책으로 인해 사회
전반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이 크고 그러한 것이 사회를 망
치고 있다고 주장 하는 사람들이 증가.
_SLIDE_8_
03. 나르시시즘 학자들의 주장
자기애성 성격장애(narcissistic personality disoder)
자신에 대한 과장된 평가로 인한 특권의식을 지니고 타인에게
착취적이거나 오만한 행동을 나타내어 사회적인 부適應을
초래하는 성격.
_SLIDE_9_
자기애성 성격장애 대한 학자들의 주장
Freud
자기애를 심리적 에너지가 자신에게로 향해져 자신의 신체를 성
적인 대상으로 취급하는 태도라고 정의(定義)
03. 나르시시즘 학자들의 주장
_SL…(생략(省略))
광고와문화,(나르시시즘) , 광고와문화,(나르시시즘)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문화 나르시시즘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