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 layer8 | layer.co.kr report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 layer8

본문 바로가기

laye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5:49

본문




Download :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hwp




경제적 여유가 있어서 가끔씩 음악회에 가보기 하는데, 10분도 안되어서 어느덧 잠이 든다.
Ⅰ. 서 론


현재 우리나라에도 이런 기크와 쉬링크를 지향하려는 어른도 많고 젊은들도 많다. 경제적 성공은 거두지만, 삶의 여유를 잃어 버려서, 자기 자신은 물론 가정과 지history회와의 의미 있는 유대를 올바르게 형성하지 못한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참고자료]
라이시에 의하면, 현대의 이런 왜곡된 문명 속에서 가장 바람직하게 보이는 인간상이 있는데 기크(Geek)와 쉬링크(Shrink)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lifelong education 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1.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김진화,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개발론, 교육과학사, 2001



- 상기 과제(problem)를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참고 reference(자료)]
순서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따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은 ‘돈 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아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그의 속 깊은 생각은 철학적 고뇌를 내포하고 있다아 우리는 왜 사는가? 돈을 더 벌기 위해서 사는 것인가? 우리 나름대로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사는 것인가? 인간은 필요 이상으로 돈에 매혹되어져 있고 필요 이상의 돈을 벌려고 한다. 하지만 이들은 세상을 의미 있게 즐길 줄을 모른다. 그는 이런 현상을 가리켜 미국식 신경제라고 명명하면서, 이것은 이미 미국을 휩쓸었고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다고 말한다. ^^ [참고자료] 로버트 라이시 오성호 역,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 권인탁, 임영희, 평생교육경영론, 학지사, 2011 김진화, 평생교육 프로그램개발론, 교육과학사, 2001 한국방송통신대학교편집부, 평생교육경영론, 2011

라이시,로버트라이시,평생교육론,부유한노예,평생교육기관,평생교육경영,평생교육,평생교육경영론


로버트 라이시 오성호 역,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

레포트 >
설명


현대의 모든 조직은 살아남기 위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신상품을 개발하는 등 여러 면에서 대폭적인 개선책을 끊임없이 마련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어렵게 되었다. 하지만 이 인간상은 부자가 되는 데는 유용한 인간 property(특성)이지만, 삶의 질을 보장하는 인간상은 아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 상기 과제를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 구매자 선호에 부합하도록 체계적으로 성실히 작성했습니다. 경제적인 부를 획득하기에 가장 효율적이고 適應적인 인간상이다. 돈을 버는 것은 좋지만, 그 돈을 버는 동안에 자기 삶이 파괴되는 줄은 모르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그는 지적하고 있는 것이다.
* 구매자 선호에 부합하도록 체계적으로 성실히 작성했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편집부,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2011

1. 기크와 쉬링크는 平生敎育(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Ⅲ. 결 론
*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을 읽은후 다음 과제(problem)를 제출하시오

Ⅱ. <부유한 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를 읽고나서 ...

권인탁, 임영희,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학지사, 2011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

기크와 쉬링크는 특히 현대 젊은이들의 우상이다.


Download :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hwp( 53 )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1.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2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3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4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5_.gif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Ⅰ. 서 론
*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을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하시오 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평생을 돈만 열심히 벌어 큰 부자가 된 사람도 많다.

라이시는 현대문명의 왜곡적 진행에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이다.


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다는 文化-예술 모임에 가보기도 하지만 좋은 줄을 전혀 못 느낀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ay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