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55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SWOT★★★.pptx
1986년 설립, 국내 최초로 동일식품, 동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한 베이커리 전문회사로
1988년부터는 “PARIS BAGUETTE”란 브랜드로 가맹사업을 실시, 전국적으로 1,800 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저희 조는 이러한 사회적 추세를
감안하여 주변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과점 파리바게뜨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제안
_SLIDE_4_
기업 intro
선정동기
기업intro
分析(분석)
경쟁업체
결론
SPC는 1945년 설립 이후 60여년의 제빵 노하우를 통해
일구어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전문그룹으로 성장했으며,
현재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국(中國)과 미국의 해외법인 등의 프랜차이즈 기업과 샤니,
삼립식품, SPL(물류회사)등을 포함한 식품전문그룹이다.
.
‘ PARIS CROISSANT ’
마케팅제안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사례,파리바게뜨,경성대점,마케팅,전략,STP,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SWOT★★★.pptx( 90 )
★★★[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marketing 戰略, STP, marketing SWOT★★★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SWOT★★★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SWOT★★★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론 마케팅 사례 파리바게뜨 경성대점 마케팅 전략 STP 마케팅 SWOT
★★★[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파리바게뜨 경성대점 marketing 戰略, STP, marketing SWOT★★★
다.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1.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2.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3.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4.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5.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파리바게뜨%20경성대점%20마케팅%20전략,%20STP,%20마케팅%20SWOT★★★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8C%8C%EB%A6%AC%EB%B0%94%EA%B2%8C%EB%9C%A8%20%EA%B2%BD%EC%84%B1%EB%8C%80%EC%A0%9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STP,%20%EB%A7%88%EC%BC%80%ED%8C%85%20SWOT%E2%98%85%E2%98%85%E2%98%85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경성대점
_SLIDE_2_
Contents
선정동기
기업intro
3. 파리바게뜨 경성대점 分析(분석)
SWOT
4P
STP
4. 경쟁업체分析(분석)
Tous Les Jours, STARBUCKS
5. 결론
6. 마케팅 제안
_SLIDE_3_
선정동기
선정동기
기업intro
分析(분석)
경쟁업체
결론
최근 우리 주위에서는 웰빙 열풍으로
작은 먹거리 하나에도 건강을 연관시키고
있으며 식생활 또한 상당히 서구적으로
變化하였습니다.
그룹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2005년에 1조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어냈으며, 2xxx년 매출 2조원을 目標(목표)로 하고있다아
‘식文化(문화)를 주도하는 SPC의 브랜드’
마케팅제안
_SLIDE_5_
기업 intro
선정동기
기업intro
分析(분석)
경쟁업체
결론
프랑스 정통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정상의 베이커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