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co.kr 오리온제과의 전략(strategy)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中國)진출 성공사례(instance)) > layer4 | layer.co.kr report

오리온제과의 전략(strategy)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中國)진출 성공사례(instance)) > layer4

본문 바로가기

lay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리온제과의 전략(strategy)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中國)진출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6:03

본문




Download : 오리온제과의 전략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진출 성공사례).docx




같은 해 9월 동양그룹으로부터 계열 분리하여 오리온그룹이 출범하였으며, 2002년 9월 외식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롸이즈온(주)을 설립하였다.1994년 영상사업(케이블)에 진출하였고, 생산혁신 전국대회에서 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주요 사업은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과자 등 각종 과자류와 음식료품의 제조이다.
1995년 12월 中國 오리온푸드를 설립하였고, 1996년 초코파이가한국능률협회주최 KMA 히트상품 전국대회에서 장수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2003년 8월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고, 10월러시아현지법인을설립하였다. 1962년 6월 오리온제과공업(주)으로 상호를 변경하였고,1974년 4월부터 초코파이를 생산하였다.1994년 영상사업(케이블)에 진출하였고, 생산혁신 전국대회에서 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1975년 6월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고, 1984년 8월 동양종합상사를흡수합병하였으며,1986년 12월 동양제과(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1995년 12월 中國 오리온푸드를 설립하였고, 1996년 초코파이가한국능률협회주최 KMA 히트상품 전국대회에서 장수히트상품으로...



戰略적 의사결정
보고서
목 차
Ⅰ. 서론
기업紹介
기업선정 사유
Ⅱ. 본론
데이터 수집 우선순위
의사결정 반영 및 결과
中國 성공 事例(사례)
中國 시장 결과
Ⅲ. 결론
반영 核心(핵심) 요소 分析
Ⅳ. Reference List

Ⅰ. 서론
1.오리온제과 기업紹介

그림 1 오리온 제과 로고
1934년4월 13일 설립된 풍국제과를 인수하여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공업(주)으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2001년 6월복합상영관메가박스를 설립한 데 이어 2002년 1월 영화제작투자배급회사 쇼박스, 2월 미디어지주회사 (주)온미디어를 설립하였다. 주요 종속회사로 오리온스낵인터내셔널(주), 스포츠토토(주), (주)미디어플렉스, (주)메가마크, (주)미소인…(생략(省略))


다. 2005년 5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한국능률협회)되었고,10월베트남현지법인을 설립하였다.1975년 6월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고, 1984년 8월 동양종합상사를흡수합병하였으며,1986년 12월 동양제과(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오리온제과의 전략(strategy)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中國)진출 성공사례(instance))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1.gif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2.gif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3.gif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4.gif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5.gif 오리온제과의%20전략적%20의사결정(데이터%20수집,의사결정%20반영,중국진출%20성공사례)_doc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제과의 전략(strategy)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中國)진출 성공사례(instance))
오리온제과의 전략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진출 성공사례) , 오리온제과의 전략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진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제과 전략적 의사결정 데이터 수집 의사결정 반영 중국진출 성공사례


Download : 오리온제과의 전략적 의사결정(데이터 수집,의사결정 반영,중국진출 성공사례).docx( 78 )







순서
오리온제과,전략적,의사결정,데이터,수집,의사결정,반영,중국진출,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戰略적 의사결정
보고서
목 차
Ⅰ. 서론
기업紹介
기업선정 사유
Ⅱ. 본론
데이터 수집 우선순위
의사결정 반영 및 결과
中國 성공 事例(사례)
中國 시장 결과
Ⅲ. 결론
반영 核心(핵심) 요소 分析
Ⅳ. Reference List

Ⅰ. 서론
1.오리온제과 기업紹介

그림 1 오리온 제과 로고
1934년4월 13일 설립된 풍국제과를 인수하여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공업(주)으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2006년 6월 日本 동경지점을, 2008년 5월 중동사무소를 설립하였고, 2009년 5월 제과업계 처음으로모든 공장이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하였다. 1962년 6월 오리온제과공업(주)으로 상호를 변경하였고,1974년 4월부터 초코파이를 생산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ay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ay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