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성희꺼 / Proctor & Gamble 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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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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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G가 LDL 시장에서 성공하게 된 요인들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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⑴ LDL 시장의 세분화
Ivory비누의 mild한 이미지(특허 component, 흰색, 순한 향기)에 의해 포지셔닝 강화. 광고 예산의 2 3을 mildness 광고에, 1 3은 value 광고에 투자. LDL 시장내에서 가장 높은 시용율로 인해 소 비자 판촉의 주目標(목표)는 시용을 유도하기 보다는 반복 구매를 유도 하는 쪽에 맞추어짐.Dawn performance 브랜드로서 출시. 기름기 제거 능력이 탁월하다는 매 우 독특한 포지셔닝 → 특허를 획득한 Dawn의 component에 의하여 뒷 받침. `Dawn takes grease out of your way`라는 카피를 통해 포지셔닝 책략. 시용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쿠폰에 대부분의 예산을 할당.Joy P&G의 첫 LD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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⑵ 기존 LDL 브랜드의 포지셔닝 책략
2. LDL 시장은 어떻게 세분화되어 있는가 P&G의 기존 LDL 브랜드들의 포지셔닝 책략의 논리는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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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tor & Gamble Company (A) 연구문제 1. P&G...
Proctor & Gamble Company (A) 연구문제 1. P&G...
BRAND STRATEGYPOSITIONING STRATEGYIvory Liquid 뛰어난 세척력과 손보호 기능을 동시에 가진 제품으로 출시.
performance segment 주로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시장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mildness segment 주로 손을 보호하는 편익을 제공하며 시장 전체 판매량의 37%를 차지price segment 저가격을 내세우며 시장 전체 판매량의 23%를 차지
순서
Proctor & Gamble Company (A) 연구문제
⇒ 가루세제가 손을 거칠게 만든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가 나오자 순한 식기 세척용 액체 세제 개발, 각각 다른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른 component으로 만들어진 LDL 세 브랜드 출시 ⇒ 소비자 중심에서 소비자의 needs 정확히 파악. 마케팅 예산의 반 이상을 광고와 판촉에 지출, 과감한 투자.
다.